우리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본예산 편성 과정에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의견이나 요구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작성대상사업: 학생복지, 학생자치활동, 학부모 참여 활동,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2. 작성자: 2021학년도 재학 예정 학생 및 학부모(현1~5학년) 3. 작성방법 가. 학부모 및 학생의 입장에서 ‘2021학년도에 학교예산이 사용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사업’을 중심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 나. 정확한 예산금액이나 산출내역을 알기 어려울 경우 사업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기타사항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 4. 예산반영여부: 제출하신 요구사항은 예산조정회의 시 반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, 학교운영위원회 예산 심의 시 예산증감, 사업변경 등 조정될 수 있습니다. 5. 제출마감일: 2020.12.28.(월), 16:00까지 6. 제출방법 - 학부모: 본 서식을 작성하여 『홈페이지-정보공개방-학생·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』에 등록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, 팩스, 우편으로 제출 - 학생: 본 서식을 작성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7.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행정실: 231-0339, 팩스: 231-8277, 학교주소: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호계안길 22
|